티스토리 뷰
ENA의 인기 프로그램 ‘현무카세’가 4회 방송에서 뉴미디어 황제들인 침착맨, 곽튜브, 김풍의 케미를 선보입니다. 전현무와 김지석이 호스트로 등장하는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게스트와의 토크와 요리로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회차에서는 침착맨과 곽튜브가 아지트를 방문하여 전현무와 김지석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냅니다.
침착맨과 곽튜브의 첫 등장
방송 전날에는 침착맨과 곽튜브의 등장 모습이 선공개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전현무는 “배울 게 정말 많은 친구인 것 같아서 오늘 사실 기대가 된다”며 이들의 방문을 반겼습니다. 전현무와 김지석은 곽튜브와 김풍과는 이미 인연이 있지만, 침착맨은 처음 만난다고 밝혔습니다. 전현무는 결혼생활에 구애받지 않는 침착맨의 자유로움을 부러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전현무와 김지석의 따뜻한 환영
침착맨과 곽튜브가 아지트에 입성하자 전현무와 김지석은 두 사람을 격하게 반기며 주먹 터치로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전현무는 초면인 침착맨을 향해 “기안84로부터 얘기 많이 들었다. 꼭 만나고 싶었다. 나랑 너무나 반대되는 삶을 살고 있어서 신기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러한 모습은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높였습니다.
웰컴드링크와 자두 퍼포먼스
전현무는 두 사람을 위해 자두를 메인으로 한 웰컴드링크를 준비했습니다. 이때 전현무와 김지석은 의문의 자두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이를 본 침착맨은 돌발 발언으로 현장을 빵 터지게 만들었습니다. 이후 웰컴드링크를 맛본 침착맨과 곽튜브는 냉철한 시식 평을 남겨 전현무를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무스키아 그림에 대한 침착맨의 해석
곽튜브는 아지트 벽에 걸려 있는 ‘무스키아’ 그림들을 보고 침착맨에게 “(전) 웹툰 작가로서 무스키아의 작품들을 어떻게 생각하냐?”라고 질문했습니다. 침착맨은 그림을 유심히 보더니 “마법의 그림이다”라며 자신의 해석을 덧붙였습니다. 전현무가 곧장 쿨하게 인정한 해석은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늦게 합류한 김풍의 토크
스케줄 상 늦게 방문한 김풍 역시 토크 엔진을 가동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김풍의 등장으로 더욱 풍성해진 이야기가 기대됩니다.
제철 요리와 토크의 조화
제철 요리 토크 전문점 ENA ‘현무카세’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이번 회차에서도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전현무와 김지석이 준비한 ‘퇴근 푸드’와 뉴미디어 황제들의 특별한 케미스트리는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