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AUG 10, 2020 / ARCHITECTURE

     

    MA는 Extra Medium이 디자인 한 프랑스에 위치한 미니멀 한 집입니다. 

    그 당시 근처 숲에 자리 잡은 작은 농가는 10 년 이상 풍화작용으로 인해 언덕 위에서 편안하게 풍경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건축가의 부모가 그에게 다가와 재건축을 요청했을 때 그들은 너무 낡은 공간 안에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이전에 이곳의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타이밍이 맞지 않았습니다.

    그해 여름, 그리고 그 후 2년 동안, 그는이 계곡을 특별하게 만드는 수도원의 특성을 불어 넣어 다시 생동감을 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주변 환경에 어울리도록 집은 언덕에 묻힌 상태로 치밀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집은 프랑스 시골 한가운데있는 나무로 뒤덮인 작은 언덕 아래에 있습니다.

    여름이 오면 아래 포도원의 전망을 볼 수 있도록 숲 속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기존 구조는 단계적으로 조심스럽게 철거되었습니다.

    여러 부분이 수정되었지만 오래된 농가의 색은 잃지 않았습니다.

    단순한 재건축이 아닌이 집의 특징을 강조하고 기발한 상상력과 세심한 장인 정신으로 리뉴얼되었습니다.

    그들은 주변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대부분의 벽은 표면에 질감이 있고 고르지 않은 지역 석회 석고인 "chaux"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케이스 워크는 명확하게 그려졌으며 거의 ​​전적으로 지역에서 공급 된 오크로 조각되었습니다.

    지붕의 타일은“tuiles anciennes”로 30 년이 넘었으며 녹색에서 빨간색까지 색상이 다양합니다.

     

    Photography by Simone Boss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