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배우 차승원이 tvN 예능 '삼시세끼'의 새 시즌에서 시청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8월 7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56회 말미 예고편에서는 차승원의 출연이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유재석과 차승원의 유쾌한 만남

    5년 만에 '유퀴즈'를 찾은 차승원에게 유재석은 "제가 아는 주변 형님 중 웃기고 잘생긴 형으로 승원 형이 유일하다"며 반가움을 드러냈습니다. 두 사람은 과거 함께 탄광을 방문하는 등 다양한 추억을 공유했습니다. 유재석은 차승원과의 오랜 인연을 회상하며 그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삼시세끼'와 차승원의 셰프 고충

    유재석은 차승원에게 tvN 예능의 역사를 쓴 '삼시세끼'에 대해 언급하며, "요리할 때마다 양이 적어서 빈축을 샀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에 차승원은 "'저 장정들 있는데 손이 어떻게 그렇게 작냐'고 하더라"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는 "이번 시즌에는 아주 많이 했다"고 말해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차승원은 요리할 때 사용하는 웍 하나의 무게가 25kg에 달한다고 언급하며, "가뜩이나 엘보도 아파 죽겠는데"라고 셰프로서의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유재석은 차승원이 다니는 정형외과를 언급하며, "형과 같은 정형외과 다니는데 늘 가면 그런다더라"며 차승원의 발언을 폭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삼시세끼 어촌편 6'과 임영웅의 출연

    반응형

    차승원은 배우 유해진과 함께 '삼시세끼 어촌편 6'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가수 임영웅이 게스트로 출연할 것이 예고되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임영웅의 출연 소식은 많은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차승원은 '삼시세끼'를 통해 시청자들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시청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는 요리와 관련된 비판을 수용하고 개선하려는 노력을 기울이며, 더욱 만족스러운 방송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결론

    차승원은 '삼시세끼' 새 시즌에서 시청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하며 더욱 알찬 방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의 요리 실력과 유머감각은 물론, 시청자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모습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차승원의 활약을 기대하며, '삼시세끼 어촌편 6'의 성공을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