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격리 기간 동안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바스켓 짜기라는 새로운 취미를 배웠습니다! 파이 베이킹! 수수께끼 ! 그러나 최고의 산만 함 인 토스트 아트를 발견 한 것은 일본 예술가 마나미 사사키입니다.
도쿄 주방에서 Sasaki는 수화물 캔버스에 세련된 요리 창작물을 만들었습니다. 피카소와 몬드리안에 대한 경의,에도 시대의 그림을 재현 한 것, 미키 마우스에 대한 추상적 인 고개, 심지어 미국 만화책 예술에 대한 식용 적 표현을 생각해보십시오. 그런 다음 그녀는 Instargam 계정 @ sasamana1204 에 양식화 된 결과를 게시했습니다 . “제가 토스트 아트를 시작하게 된 이유는 봉쇄였습니다. 출퇴근하는 데 1 시간 30 분이 걸렸지 만 집에서 일하면서 늦게 일어나 게으르다.”라고 Sasaki는 Vogue 에게 말합니다 . “나는 아침 일찍 일어나서 나를 흥분시킬 아침 루틴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때부터 아침 토스트 아트를 시작했습니다.”
왜 건배? “태어난 이래로 매일 빵을 먹었 기 때문에 토스트에 표현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진행이었습니다.”라고 Sasaki는 말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재능뿐 아니라 다른 일본 제작자의 재능도 모두가 소통 할 수있는 방식으로 자랑 할 수있는 기회를 보았습니다. “제가 빵에 그린 대부분의 주제는 일본 문화에서 온 것입니다. 제 인스 타 그램 팔로워 중 80 %가 국제적이므로 일본 문화와 아티스트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나는 주제의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빵과 글을 사용합니다.”
각 조각은 처음부터 끝까지 만드는 데 약 3 시간이 걸린다고 Sasaki는 말합니다. 개념을 결정한 후 그녀는 재료를 쇼핑하기 위해 지역 슈퍼마켓으로 걸어갑니다. 그녀는 열에 가해지면 어떤 재료가 색과 모양이 변하는 지 잘 알고 있습니다 (토스터를 사용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 최근 그녀는 금붕어의 오렌지색 매끈함을 표현하기 위해 프로슈토를, 기모노의 당당한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보라색 양배추를 사용했습니다. 블루 베리는 여름 꽃의 중심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단지 미적 운동이라고 생각하지 않도록 Sasaki는 각 작업이 맛있게 맛볼 수 있도록합니다. 앞서 말한 꽃 토스트? 블루 베리 외에도 참깨 크림, 사워 크림, 처빌로 만들었으며 꿀 이슬비를 얹었습니다. 그녀가 자신의 콘셉트를 생각하지 않으면“저의 아침 식사 시간은 실망 스러울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피하기로 결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