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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alenciaga가 IKEA Frakta 백을 자체적으로 출시했다는 소식에 이어 스웨덴 가구 대기업은 고객이 £ 1,705에 해당하는 40p 토트백을 차별화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고안했습니다.

    이 그래픽은 IKEA의 광고 대행사 파트너 Acne이 브랜드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위해 디자인했습니다. 고객이 파란색 Frakta 가방이 "진짜 거래"인지 알 수 있는 네 가지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이야기 중에는 두 가지 지침이 있습니다. 흔들어서 바스락 거리는지 확인하고 흙에 던져 정원용 호스로 헹굴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기능 기능도 강조되며 가장 분명한 가격입니다. £ 1,705로, Balenciaga의 토트 버전은 40p 오리지널보다 4264 배 더 비쌉니다.

    "파란색 비닐 봉지의 디자인을 복사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하우스에 대해 매일 듣는 것은 아닙니다."Acne이 말했습니다. "그래서 Balenciaga가 그렇게 했을 때 IKEA는 신속하게 대응하여 고객에게 Frakta 블루 백이 실제 거래라는 것을 아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했습니다."

    Balenciaga의 아레나 백은 유사한 파란색 색조와 이중 숄더 스트랩 덕분에 IKEA의 Frakta 쇼핑백에 비유되었습니다.

    그러나 럭셔리 패션 하우스의 토트 백은 파란색의 주름진 광택 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상단에 지퍼가 달려있어 원래 가방에는 없었던 기능입니다.

     

    Balenciaga의 아레나 토트 백은 유사한 파란색 색조와 이중 스트랩 덕분에 IKEA의 Frakta 쇼핑백에 비유되었습니다.

     

    비슷한 디자인에 대한 뉴스가 나왔을 때, IKEA는 예상치 못한 일이지만 비교 결과에 "매우 칭찬받았다"라고 말했습니다.

    IKEA UK와 아일랜드의 영업 책임자 인 Stella Monteiro는 "우리는 Balenciaga의 최신 패션쇼 디자인에 영감을 준 것 같아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IKEA Frakta 토트 백은 이미 수백만 명이 소유하고 사랑하고 있는 우리의 가장 상징적인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디자이너의 룩을 덜 볼 수 있습니다."

    IKEA의 인기있는 Frakta 가방은 원래 형제 Marianne과 Knut Hagberg가 디자인했습니다. 합성 소재 인 폴리 프로필렌으로 만들어져 폐기물 처리에서 의류 보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에 적합합니다.

    작년에 덴마크 디자인 브랜드 Hay는 스웨덴 가구 거인과 새로 발표된 협업의 일환으로 상징적인 파란색과 노란색 가방을 재 디자인했습니다.

    IKEA는 작년 Dezeen Hot List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한 브랜드로 Apple, Nike, Google 및 Vitra를 포함한 회사보다 상위에 올랐습니다.

     

    프랑스 패션 하우스는 고급 제품의 가격을 £ 1,705로 책정했지만 IKEA의 Frakta 가방은 40 펜스에 불과합니다.

     

    Balenciaga는 스페인 디자이너 Cristóbal Balenciaga가 1919 년에 설립했습니다. 현재 이 럭셔리 하우스는 컬트 브랜드 Vetements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Demna Gvasalia가 이끌고 있습니다. 그는 브랜드를 훨씬 더 파괴적인 방향으로 이끌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Alexander Wang을 인수 한 Gvasaliahas의 임명은 Balenciaga가 이전에 알려 졌거나 세련되고 절제된 컬렉션으로 "대담하고 흥미로운" 것으로 묘사되었습니다.

    IKEA와 같은 토트 백은 Gvasaliahas가 Vetements에서 하는 작업을 반영합니다. Vetements는 택배 회사 DHL 로고가 새겨진 노란색 티셔츠가 포함된 의류를 출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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